Riviews

세부르 후기입니다 ^^

  • ^^
  • 2017-08-07

7월 초에 세부르에서 딸아이와 머물렀습니다.

갑작스럽게 떠나게 된 여행이라, 준비가 막막했는데, 숙소, 투어, 현지 쿠킹클래스, 발레클래스, 그리고 공항-숙소 교통편까지 모두 잘 어레인지 해주셔서 편하게 잘 다녀왔어요.^^

떠나기 직 전에 급히 예약하느라 예약 가능한 숙소가 많지 않아서 조금 걱정했었는데, 걱정했던 바와는 달리 추천해주신 세부르 아파트는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위치가 봉마르셰 백화점 도보 3분 거리라 매일 쇼핑하고 장보기 좋았고, 근처에 괜찮은 샵들도 많아서 쇼핑하기 편했습니다.

숙소는 조금 작았지만 둘이 지내기 불편함은 없었고, 아주 깨끗해서 좋았어요.

생활하는데 필요한 이런 저런 물품들이 넉넉히 구비되어 있어서 특별히 제가 챙겨가야할 것이 없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이것저것 여쭤볼 때마다 친절하고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한국에서 로밍을 해갔음에도 갑자기 이틀간 로밍이 안되어서 걱정했었는데, 바로 용량이 넉넉한 유심칩 대여해주셔서 남은 여행기간동안 편히 여행할 수 있었어요.

아, 그리고 지베르니와 베르사유 투어도 참 좋았습니다.

6세 아이 데리고 가이드해주시는 게 쉽지 않은 일인데, 설명도 잘 해주시고, 아이 눈높이에도 잘 맞춰주시고..

아이가 지금까지도 모네의 정원 다녀온 일이 정말 즐거웠었다고 이야기한답니다 ^^

제가 주변에도 쉐파리지앵 열심히 추천하고 있어요 ㅎㅎ 저도 다음번에 파리 방문할 때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번창하세요 ^^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