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iews

오페라 쟈당 후기입니다

  • hanemo3
  • 2017-03-16

3/13-17일 일정으로 쟈당 아파트에 있었습니다. 오늘이 16일이니 하루 남았네요.ㅎ

길게 말할 필요없이, 여행에 있어서 위치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께 최상의 선택입니다.

루브르,오르셰 박물관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하구요. 샹젤리제,퐁피두,노틀담 같은 곳은 지하철 1호선으로 환승없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6-7분이면 이동 가능합니다.

일 때문에 지하철이 조금 애매한 곳을 이동할 경우에도 구글 검색으로 15분 정도 이동거리라고 나오는 곳들도 택시비 8유로 정도면 도착합니다.

지하철비(1.9유로)or 버스비(2유로) X 2인 생각하면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었구요.

무엇보다 명품거리와 고급 백화점들과 아주 가까워서 고가 물건을 사고 왠지 불안해서 집에 갖다놓고 다시 나오기 편해서 와이프가 너무 좋아하더군요.

숙소 자체 컨디션도 아주 깨끗하고 뜨거운 물 팍팍 나오고, 침대 편하고,쇼파 편하고, 세탁기,식기세척기 잘 돌아갑니다. 조명은 유럽식 조명인데 저는 유럽 생활이 길었어서 괜찮은데 한국데서 바로 오신 분들은 약간 어둡다고 느끼실수 있겠네요.

그러실땬 집 근처 마트가서 3유로 주고 양초 몇개 사와서 분위기 한번 내세요...ㅎㅎ

아무튼 아주 잘 쉬다가 가고, 이런저런 질문에 친절하게 응대해 주신 매니져 님께도 감사드립니다.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