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iews

또 다시 가고싶은, 나만 알고 싶은 숙소!

  • NES
  • 2022-11-29

10월 28일부터 6박동안 머물렀던 숙소 후기 남깁니다.
파리로 출발하기 전부터 도착하고 한국으로 출발할 때까지 부족함 없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많은 여행을 다녀봤지만 단언컨대 정말 관리 잘 되어 있는 깨끗하고 따듯한 숙소였고, 위치는 정말 모든 곳을 걸어서 갈 수 있을 만큼 최적의 장소입니다. 오르쇠, 루브르, 오랑주리를 매일 걸으며 볼 수 있었고, 유명한 레스토랑과 빵집 샌드위치집 과일가게 등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봉막쉐 백화점이 걸어서 15분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쇼핑은 물론 에어비앤비 최대 장점인 요리를 언제든 할 수 있기 때문에 봉막쉐 식품관에서 음식재료들을 구매해서 와인과 함께 편히 즐길 수 있었어요.
보통 부엌은 깨끗하지 않은곳도 있는데 이 숙소는 진짜 예민한 저도 맘놓고 지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파리에서 지내면서 비가 한번 왔는데 우산도 센스있게 검정 우산 4개가 구비되어 있어서 사진 찍을 때도 예쁘게 찍었어요.

숙소에 정말 민감해서 예약하는데 정말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들이는 편이라 여행 전부터 피곤할 때도 많은데, 추후에 다시 파리에 간다면 이제 숙소는 찾아보지 않고 바로 여기서 예약하면 될 것 같습니다.

깨끗하고 위치좋은 숙소를 찾는 분들은 저의 후기 참고하시어 꼭 예약하시길 바랄께요 :D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